컬럼비아, 브랜드 역사 담은 ‘헤리티지 아이템’ 추천, 인기 장수 브랜드의 비결, 고유 가치와 역사 담은 브랜드 헤리티지

컬럼비아, 브랜드 역사 담은 ‘헤리티지 아이템’ 추천, 인기 장수 브랜드의 비결, 고유 가치와 역사 담은 브랜드 헤리티지

이창희 2021-05-28 (금) 11:03 3년전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긴 역사를 가진 장수 브랜드의 장점을 살린 헤리티지 아이템을 제안한다.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공통점이 있다. 오랜 세월 만들어낸 브랜드 고유의 가치, 즉 헤리티지를 지키며 소비자들로부터 전문성과 신뢰성을 얻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브랜드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매일 쏟아지는 신제품 경쟁 속에서도 헤리티지를 지켜낸 제품과 브랜드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오랜 기간 검증된 기술력으로 기능성 의류를 넘어 스테디 패션 아이템이 되다


PFG 컬렉션 신제품 ‘바하마™ II 숏 슬리브 셔츠’를 선보였다. PFG(Performance Fishing Gear)는 1996년부터 컬럼비아에서 선보이고 있는 피싱 전문 라인으로, 낚시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됐다.


피싱 분야에서 25년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보유한 만큼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술인 ‘옴니쉐이드™(OMNI-SHADE™)’와 통기성이 우수한 벤틸레이션 구조 등 낚시에 최적화된 기능과 내구성을 갖췄다. 가슴 부분에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작은 소품들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다용도 포켓을 부착했으며, 흔들림 없이 낚싯대를 지지할 수 있는 탭 및 루프도 적용해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세련된 컬러와 오버핏 디자인을 더 해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넉넉한 품으로 반팔 티셔츠 위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아 실용적이며 키즈 라인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나와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최근 업계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헤리티지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긴 역사를 가진 브랜드만의 고유 가치와 감성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는 것 같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이창희 기자 <저작권자 헤드라인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