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1 페이지 > 헤드라인코리아저널

제목
02-08
 최석환 목사오늘은 여호와의 은혜의 해를 선포하는 공항벧엘교회 설교시리즈 세 번째 시간입니다. 1866년 영국의 한 젊은이가 한국 선교의 가능성을 타진하기위해 제너널 셔먼호를 타고 조선에 입국하였습니다. 그러나 26세의 토마스선교사는 입국 직후 순교하셨습니다. 토마스를 죽인 병졸 박춘권은 집으로 가는 길에 토마스가 건내려 했던 성경을 주워 가지고 돌아가 읽고 예수를 믿은 후 안주교회 장로가 되었습니다. 토마스 순교는 평양 복음화의 초석이 되었습니다.제너럴 셔먼호의 불타는 광경을 목격한 이들 가운데 12세 된 최치량은 토마스…
07-10
https://www.youtube.com/watch?v=HeIzcuEhiIY <=클릭권오준 목사 설교 / 기독교의 3대 성회(삼상7:12) 
05-08
https://www.youtube.com/watch?v=GhdDFLDyaFII =<클릭 
01-10
 2022.01.09/신생명나무교회/주일예배/장헌일목사/"낙타 무릎" (야고보서 1:1-8,15,27) - YouTube 홈페이지 : http://www.ltfcc.com 설명 : 신생명나무교회 장헌일 목사님 설교입니다. * 온라인 헌금 안내 : 농협 351-1085-3586-83 (신생명나무교회) 담임목사 소개: 장헌일목사는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졸업했으며, 신생명나무교회 담임목사입니다. 또한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 원장으로 한국교회 공 교회성 회복을 통해 공공신학과 실천을 위한 기독공공정…
01-10
2021 한국최고인물대상 시상식 [Official Video] - YouTube 
11-22
https://www.youtube.com/watch?v=x1MVjUHIZLI <=클릭 , 이창희 기자 jesus9@daum.net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10-19
하나님의 성품 : 사랑(마태복음 22:37-40)“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도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하나님도 성품을 가지고 계신데, 한 마디로 하나님은 사랑입니다.자식이 부모사랑보다, 부모가 자식 사랑이 더 큽니다.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의 명령을 어기고, 선악과를 먹은 죄로 무화과 나뭇잎으로 치마를 해서 입고 숨었습니다. 이 때에 하나님이…
08-27
https://www.youtube.com/watch?v=8qU0peQbuCQ <클릭/    석창호 목사 임직식 설교
08-24
https://www.youtube.com/watch?v=H6gRd6r4ckM <클릭 /이창희 기자 jesus9@daum.net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8-23
공항벧엘교회 오 세 광 담임목사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에는 문제가 적지 않다. 문제가 많다. 사람이 사는 곳에는 어디든지 문제가 많다. 혹 우리(나)의 가정만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면, 그것은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마귀에게 속고 있는 것이다). 다른 집은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처럼 보여도 실제로 보면 더 문제가 많다. 부잣집도, 가난한 집도 어디든지 문제가 있다.   오늘 본문에 나오는 ‘한나’의 가정 역시 문제가 많다. 남편은 에브라임 사람으로 두 여자를 데리고 사니 문제가 적지 않다. 한나는 아이가(자식이) 없…
08-23
공항벧엘교회 오 세 광 담임목사 고린도전서 12장 말씀에서 사도바울은 그리스도의 몸(즉, 교회) 안에서의 성령의 사역(일)을 설명하고 있다. 성령께서는 몸의 지체인 여러 성도들에게 영적인 은사들을 베풀어 주신다.   먼저 성령은 우리 모든 성도들로 하여금 예수 그리스도를 “주(主)”로 고백하게 한다. 그리고 맡겨 주신 사명에 필요한 다양한 은사들을 주신다. 3절에 보면 “...하나님의 영으로 말하는 자는 누구든지 예수를 저주할 자라 하지 아니하고 또 성령으로 하지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주시라 할 수 없느니…
08-23
공항벧엘교회 오 세 광 담임목사 본문 23절에 보면 예수님께서 말씀하신다. “...아무든지 나를 따라 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날마다 제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 것이니라” 아멘.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우리 성도들(저와 여러분)의 가장 큰 성공은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을 따르는 믿음의 삶이다. 고린도전서 1장 18절에 보면 “십자가의 도(道, 말씀)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고 말씀하고 있다.   예수님은 생애의 중요한 전환점을 앞두고 기도하시는 것이 습관이셨는…
08-23
공항벧엘교회 오 세 광 담임목사 성령 충만한 초대 교회 성도들은 오로지 기도하기를 힘썼다(행2:42). 사람이(우리가) 일하면 사람이(우리가) 일할 뿐이지만, 사람이(우리가) 기도하면 하나님이 일하신다. 오늘 본문(행4:23~31)에 나타난 성령 충만한 초대교회 성도들의 기도를 보면 아주 생생하다. 성령의 기도이다. 성령 안에서 하는 기도이다.   본문 23~24절에 보면 “사도들이 놓이매 그 동료에게 가서 제사장들과 장로들의 말을 다 알리니 그들이 듣고 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소리를 높여 이르되 대주재여 천지…
08-23
공항벧엘교회 오 세 광 담임목사 사도 베드로는 하나님의 은혜를 받고 하나님을 가리켜서 “모든 은혜의 하나님”이라고 말씀하고 있다. 이는 참으로 아름다운 간증이다. 은혜를 받은 사람이 아니면 이런 간증을 할 수 없다. 은혜는 오직 하나님이 주시는 것이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주어지는 것이다. 조건 없이 주시는 것이 바로 은혜이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가 만난 하나님은 은혜의 하나님이시다. 그러므로 우리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언제나 하나님을 은혜의 하나님으로, 사랑의 하나님으로 믿고 살아간다. 그리고 이것…
08-23
공항벧엘교회 오 세 광 담임목사 오늘날 교회에 나오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그 사람이 그리스도인이 되었는지, 그렇지 않은지는 그 사람에게서 나타나는 열매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특별히 참된 그리스도인이 된 증거 중의 한 가지는 그 사람이 감사할 줄 아는 것이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인 줄 알고 하나님 앞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사는 것을 보면 참 그리스도인이 되었음을 증거 해 주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하나님의 자녀가 된 사람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잊지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