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민트초코시럽·솔티드카라멜시럽 출시,오뚜기가 국내 최초로 가정용 ‘민트초코시럽’과 ‘솔티드카라멜시럽’을 선보였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장 이용이 제한되면서 홈카페 문화가 확대되는 가운데,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에 달콤한 풍미를 더해주는 ‘시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오뚜기는 새로운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민초’, ‘단짠’ 등 트렌디한 조합을 활용한 시럽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민트초코시럽은 진한 코코아와 상쾌한 애플민트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각종 베이커리에 토핑으로 뿌리거나 라떼·스무디 등으로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어, 민트초코 마니아는 물론 색다른 맛을 찾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솔티드카라멜시럽은 부드러운 생카라멜에 꽃소금을 더한 시럽으로, 달콤하고 짭조름한 단짠 조합을 맛볼 수 있다. 이 제품은 크로플·팬케이크 등 달콤한 디저트와 특히 잘 어울리며, 에스프레소·우유 등과 섞어 카라멜 라떼로 즐겨도 좋다.
오뚜기는 갈수록 커지는 홈카페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에 응용할 수 있는 시럽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ottogi.co.kr 이창희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