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 출시,-닭가슴살을 핑크솔트로 밑간 한 신제품 출시… 고급스러운 맛에 조리까지 간편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먹기 좋게 손질한 닭가슴살에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간을 입힌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하림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한입 크기로 자른 다음 핑크솔트로 밑간한 제품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가볍게 양념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신선한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 (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따로 손질할 필요 없이 익히기만 하면 되는 닭가슴살 제품에 핑크솔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며 “부드럽고 촉촉한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을 다이어트 식단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 IFF 핑크솔트 한입 닭가슴살은 쿠팡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이창희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