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M, 뭄바증권거래소: 540005)가 영국의 기술 제품 및 서비스 분야의 선두적 유통기업인 커리스(Currys)를 핵심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앞으로 5년의 협력 기간에 커리스는 LTI마인드트리의 방대한 유통 사업 컨설팅 및 기술 능력을 활용하여 자사의 고객과 직원들에게 다음 단계의 옴니채널 전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LTI마인드트리가 2022년부터 여러 시장에 걸쳐 커리스 소비자에게 연결되며 고도로 맞춤화된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성공적으로 제공한 실적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지난 12개월 동안 옴니채널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모델이었고 커리스에서 이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커리스 최고기술책임자 애론 도브니(Arron D’Aubney)는 “우리의 전환 여정에서 제2단계를 위해 LTI마인드트리를 핵심 디지털 파트너로 선정하게 되어 기쁘다. 파트너의 기술적 우수성과 업계 지식의 깊이를 고려하면 우리의 소비자 기술 및 전환 이니셔티브를 신뢰하는 파트너와 결합하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라고 말했다. 그는 “LTI마인드트리와 과거에 협력한 경험은 우리 회사가 ‘디지털 우선(digital-first)’ 옴니채널 유통기업으로서 진화하는 데 매우 중요했다. 현재 옴니채널은 여전히 소비자가 선호하는 방식이며 커리스는 그 강점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커리스는 이번 파트너십 갱신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증가한 직원 참여의 간소화, 소비자 만족의 강화 그리고 모든 이에게 기술에 접근 가능하게 만든다는 우리의 임무와 일치하는 지속 가능한 사업 성장의 성취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수백만 달러의 협력은 커리스의 옴니채널 매출 활동의 강화와 비용 전환의 추진을 목적으로 한다. 결과적으로 이는 커리스가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우리가 커리스와 함께하는 여정은 곧 유통 공간에서 LTI마인드트리의 능력에 대한 증거이다. 우리는 이 파트너의 소비자를 위해 업계 최상의 옴니채널 쇼핑 체험을 성공적으로 제공했다. 다음 단계에서 자사의 디지털 전문성을 활용하여 파트너의 전반적인 전환 목표를 추진하는 데 계속 전력할 것”이라면서 “LTI마인드트리는 전략적 전환 이니셔티브의 주도에 있어서 올바른 파트너의 중요성을 이해하며 커리스의 파트너가 되어 영광이다”라고 LTI마인드트리의 데바쉬스 채터르지(Debashis Chatterjee) 최고경영자 겸 상무는 덧붙였다.
LTI마인드트리는 커리스에서 소비자 및 직원 대면 애플리케이션의 통합과 간소화에 의한 시스템의 현대화를 지원하여 혁신의 가속화와 효율 및 전반적인 최종 사용자 경험의 향상을 가져올 것이다.
오인숙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