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MZ 취향저격 팝콘·민트초코 음료 출시,-새로움 찾는 MZ세대 취향 반영… ‘단짠’, ‘민초’ 등 중독적인 맛 조합과 개성 있는 비주얼로 영타겟 공략 나서-

투썸플레이스, MZ 취향저격 팝콘·민트초코 음료 출시,-새로움 찾는 MZ세대 취향 반영… ‘단짠’, ‘민초’ 등 중독적인 맛 조합과 개성 있는 비주얼로 영타겟 공략 나서-

이창희 2021-08-30 (월) 10:31 3년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중독적인 맛 조합과 개성 있는 비주얼의 시즌 한정 음료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라멜 팝 커피 프라페 △카라멜 팝 아이스크림은 기존 인기 제품 ‘카라멜 커피 프라페’와 ‘소프트아이스크림’에 캐러멜 시럽과 팝콘 토핑을 추가해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중독적인 ‘단짠(단맛+짠맛)’ 조합에 고소함이 더해진 맛과 풍성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민트 초코 프라페는 2021년을 휩쓴 ‘민초(민트초코)’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으로, 상쾌한 민트향과 진한 초콜릿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맛과 비주얼로 일명 민초단으로 불리는 민트초코 마니아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늘 새로운 것을 찾는 MZ세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트렌디한 단짠, 민초 조합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의 이번 시즌 한정 음료와 함께 얼마 남지 않은 올여름 마지막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이창희 기자 [저작권자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