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30시간 이상 우려내 풍부한 감칠맛 자랑하는 ‘치킨스톡’ 출시,-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와 양지, 표고버섯 등 14가지 재료 30시간 이상 우려낸 ‘치킨스톡’ 출시-

하림, 30시간 이상 우려내 풍부한 감칠맛 자랑하는 ‘치킨스톡’ 출시,-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와 양지, 표고버섯 등 14가지 재료 30시간 이상 우려낸 ‘치킨스톡’ 출시-

이창희 2022-12-05 (월) 09:58 1년전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국내산 닭고기를 비롯한 14가지 천연재료를 30시간 이상 진하게 우려낸 ‘치킨스톡’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외식 못지않은 맛있는 한 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딱 한 큰술’로 맛의 차원을 올려주는 소스를 선보였다.

‘하림 치킨스톡’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에 양지, 사태, 표고버섯, 멸치, 다시마, 각종 야채 등 14가지 천연재료를 진하게 우려낸 제품이다. 특히 향미증진제를 넣지 않고, 닭고기 본연의 풍미를 농축한 치킨 베이스 함량을 55%로 끌어올려 깊고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일품이다.

미역국, 계란탕, 김치 콩나물국 같은 국물 요리는 물론 볶음밥이나 계란찜을 만들 때 소금이나 다른 조미료 대신 사용하면 요리의 풍미를 높여준다. 알리오 올리오, 토마토 스튜, 감바스 등 서양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치킨스톡 1큰술(10g, 2인분 기준)만 넣으면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더할 수 있어 요리를 자주 하는 주부는 물론 요리가 서툰 소비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림 치킨스톡은 액상형이라 물에 따로 녹일 필요 없이 필요한 만큼 짜서 사용하면 된다. 플라스틱 패키지에 담겨 캠핑이나 여행을 떠날 때 챙겨 가기도 편리하며, 분리배출이 쉽도록 커팅라벨을 적용했다.

하림 치킨스톡 제품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판매되며, 추후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누구나 하림 치킨스톡 한 큰술만 넣으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좋은 재료를 정성스레 우려 진하게 맛을 냈다”며 “한식은 물론 중식, 양식 등 어느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하림 치킨스톡이 요리의 품격을 높이는 주방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이창희 기자 <저작권자 헤드라인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