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꼬치킨 매장, 대표 메뉴, 고객 리뷰
소비자 선택의 시대에 딱 맞는 ‘똥꼬치킨’이 로열티·물류 보증금 면제 혜택 행사를 진행하고, 프렌차이즈를 모집한다.
소비자들의 선택이 까다로운 시대가 됐다. 생산자가 주도해 산업과 제품을 이끌던 시대는 이미 지났고 이제는 트렌드와 문화적 지식을 겸비한 소비자가 선택하는 시대이며, 더군다나 인구 절벽으로 내몰려 시장 구매의 규모가 점차 줄어들고 있는 우리나라는 소비자의 구매 질 향상에 사활을 걸어야 한다.
이제는 익히 알려진 대중성 있는 브랜드보다 나를 만족 시켜주는 숨은 보석 같은 브랜드를 더 선호하는 추세다. 일례로 최근에 창업 시장에서 주목받는 ‘똥꼬치킨’은 2005년부터 부산, 경남권에서 알려진 똥집마늘구이를 모태로 계양간, 달인꼬치, 제주짜투리 등을 론칭한 업력있는 본사다. 특제소스와 파우더, 기타 양념소스는 소비자들이 중독성 있게 좋아할 정도로 예전부터 충성고객이 많은 브랜드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똥꼬치킨’은 현재 영업 중인 전국 11개 매장과 오픈 대기 중인 5개 매장까지 코로나19 사태에도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또한 업종 변경, 샵인샵 등의 다양한 형태로도 창업이 가능하다.
소규모 매장, 1인 운영에 특화된 가맹점을 표준 모델로 내세우고 있는 ‘똥꼬치킨’은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가운데 ‘아빠는 술안주, 자녀는 최애 간식을 귀여운 약통에 연유까지 블랙홀 치킨, 치즈볼 진심 맛나요’ 등의 고객 만족 후기도 많이 올라오고 있다.
똥꼬치킨은 틈새 메뉴 창업아이템으로 아파트 단지 및 주거 밀집 지역에 특화돼 있고 가족들 모두 만족 시키는 세트 메뉴가 많아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하다. 대부분 가정주부, 부부 창업으로 직원 채용도 없는 인건비제로 브랜드이며 가족끼리 운영이 가능한 코로나 최적 아이템이다.
한편 똥꼬치킨은 타사 대비 저렴한 창업비지만, 부담되는 창업자를 위해 신용대출, 주류대출, 렌탈도 가능한 패키지 형태의 콘텐츠로 진행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가맹 문의, 본사 방문 상담 신청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헤드라인코리아저널=문형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