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에어라인 닭다리·에어라인 닭날개봉’ 롯데마트에서 판매, -하림, 에어프라이어 전용 ‘에어라인 닭다리’와 ‘에어라인 닭날개봉’ 16일부터 롯데마트에서 판매-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에어프라이어로 편리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기는 ‘에어라인 닭다리’와 ‘에어라인 닭날개봉’을 16일부터 롯데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치킨값 인상과 배달비로 한 마리에 2만원이 훌쩍 넘는 치킨 가격에 부담을 느끼고, 코로나19로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 판매가 늘고 있다. 하림이 지난해 선보인 에어라인 닭다리와 에어라인 닭날개봉은 저렴한 가격에 오븐구이 치킨집 못지않은 퀄리티로 찾는 이들이 늘어나자 롯데마트로 판매 채널을 넓힌 것이다.
에어라인 닭다리와 에어라인 닭날개봉은 닭고기 부위 중 선호도가 높은 윗날개와 다리를 깨끗하게 손질해 각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콜드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으로 신선함을 유지한 국내산 닭고기에 천일염과 마늘 가루 등으로 한차례 간을 입혀 별도로 양념하지 않아도 된다. 20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20분 내외로 익히기만 하면 감칠맛이 뛰어난 근사한 닭구이가 완성된다. 어른들 술안주는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두 제품의 가격은 모두 8900원이다.
롯데마트 남봉우 MD는 “에어프라이어가 필수 가전기기로 자리 잡으며 관련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하림의 에어라인 닭고기 2종을 선보인다”며 “부드러운 육질에 간이 알맞게 배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를 롯데마트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이창희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