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 맥주컵 2종 신제품 출시,-냉동 보관 가능한 가볍고 튼튼한 내열 유리 소재로 맥주를 더욱 시원하게-

파이렉스, 맥주컵 2종 신제품 출시,-냉동 보관 가능한 가볍고 튼튼한 내열 유리 소재로 맥주를 더욱 시원하게-

이창희 2022-07-22 (금) 09:50 2년전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세계 최초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여름을 맞아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맥주컵(Beer cup)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맥주 한잔으로 더위를 달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파이렉스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계량컵’을 모티브로한 맥주컵 2종을 선보이며 여름철 소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파이렉스 ‘맥주컵’은 길고 부드러운 곡선형 유리컵에 파이렉스 특유의 빨간색 눈금 표시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맥주 한 캔을 가득 즐길 수 있는 △450mL △5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소비자들은 계량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통해 본인의 음주 용량을 확인하는가 하면 남은 맥주 용량 등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파이렉스 맥주컵은 급격한 온도 변화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내열 유리 소재로 제작돼 오븐과 전자레인지 등 높은 온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냉동 보관까지 가능해 무더운 여름철 맥주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방용품으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맥주 외에도 다양한 냉·온 음료를 담는 홈카페 아이템은 물론, 계량컵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인 것이다.

 

파이렉스 담당자는 “파이렉스 맥주컵은 가볍고 튼튼할 뿐만 아니라 냉동실에서 차갑게 보관할 수 있어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맥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뛰어난 품질은 물론, 파이렉스의 상징적인 계량컵을 본뜬 센스있는 디자인으로 혼술·홈술족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렉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25일(월)부터 7월 28일(목)까지 CJ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맥주컵을 비롯해 다양한 파이렉스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의 10%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이창희 기자 [저작권자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