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29일부터 31일까지 공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토핑 5가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공차 매장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토핑 무료 쿠폰은 공차 멤버십 앱에서 29일에 발행되며, 제조 음료(L사이즈) 주문 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펄, 밀크폼,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 중 1가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치즈폼은 200원 추가 지불 시 적용할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앱 가입자는 최근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가입자 중 MZ세대(1981년생~2010년생) 이용자 비율이 약 60%를 차지할 만큼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비대면 주문 서비스인 ‘마이티오더’ 등 사용자 중심의 앱 서비스와 프리퀀시 혜택 등 MZ세대 생활 트렌드와 요구에 맞춘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공차코리아는 앞으로 관련 서비스를 꾸준히 업그레이드를 할 계획이다.
공차코리아 담당자는 “여름 막바지에 공차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토핑 무료 제공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벤트 기간 공차 인기 토핑을 더해 한층 더 풍부한 맛의 공차 음료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희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