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V SUD Korea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회 어린이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접수 및 행사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전국 초등학교 재학생 및 동 연령대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 주제는 ‘새로운 기술과 함께하는 안전한 미래의 모습’이다. 시험, 인증, 교육 등의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기술에 대한 신뢰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노력하는 TUV SUD의 가치가 담겨 기획됐다. 자율주행, 사이버보안, 로봇 안전으로 주어진 3가지 소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서 그림을 그린 뒤 우편으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TUV SUD Korea 서정욱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회 어린이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자유로운 야외 활동이 제한되고 있는 요즘, 많은 어린이가 새로운 기술과 함께하는 안전한 미래를 마음껏 상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품작은 5월 17일부터 6월 4일까지 3주간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6월 22일 TUV SUD Korea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한다. 시상은 초등학교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눠 진행되며, 각각 대상(1명), 금상(2명), 은상(5명), 총 16명을 선정한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UV SUD Kore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변재현 기자
<저작권자 ⓒ헤드라인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