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하는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지난 5월 26일 오전11시 인천 계양구 장기동 소재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4층에서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건물 리모델링공사 준공식과 동판제막식을 임직원과 후원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을 지키며 개최했다.
김병돈 본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윤성록 목사(남양주순복음교회)의 기도, 나경화 홍보 대사의 특별찬양 후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디모데전서 6: 18~19) “선을 행하고 선한 사업을 많이 하고 나누어 주기를 좋아하며 너그러운 자가 되게 하라. 이것이 장래에 자기를 위하여 좋은 터를 쌓아 참된 생명을 취하는 것이니라” 라는 말씀으로 설교했다. 이후 한국은퇴목회자총연합 회장 김재용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WK뉴딜국민그룹 박항진 총재(왼쪽)가 코로나19 극복 방역 물품 후원 마스크 50만장을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선구 이사장(오른쪽)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어서 2부 순서로 국민의례가 있은 후 이선구 이사장이 한분 한분 감동의 후원자와 내빈소개를 했고 권오철 부이사장의 환영사와 유진현 부이사장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나두리 홍보대사의 축하 공연이 있은 후 전 농림부장관 김영진 장로의 축사,서울 한양 컨트리클럽 이 심 이사장의 축사,대한노인회 인천연합회 박용렬 회장의 축사, WK뉴딜국민그룹 박항진 총재가 축사를 했다.
한편, WK뉴딜국민그룹 박항진 총재는 코로나19 극복 방역 물품 후원 마스크 50만장을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선구 이사장에게 전달했다.
이선구 이사장이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에 후원하신 분들에게 감사패와 감사장을 전달하고 테이프 컷팅과 동판제막식으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문형봉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