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녹용과 홍삼을 한 팩에 담은 ‘하루활력 진녹용홍삼’ 출시, -뉴질랜드산 녹용 전지와 강원도산 6년근 홍삼을 액상으로 담아-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신제품 ‘하루활력 진녹용홍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루활력은 ‘오늘의 활력을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이란 의미로, 매일매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갖춘 브랜드이다.
신제품 하루활력 진녹용홍삼은 뉴질랜드산 녹용을 사용한다.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식품 관리법에 따라 안전성이 확인된 녹용 원료만을 엄선해 채취량이 적어 더욱 귀한 팁·분골을 포함해 상대·중대·하대까지 전 부위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 하나의 주요한 원료인 홍삼은 강원인삼 협동조합과 100% 계약수급을 통해 원료를 확보하고 있다. 44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마친 6년근 홍삼만을 선별했으며, 38년간의 천호엔케어 R&D 기술력으로 △6번 추출 △2번 농축 △3번 숙성을 통해 홍삼농축액을 직접 제조했다. 이 제품은 흑마늘·인삼 열매·침향 등 18가지 귀한 원료를 천호엔케어의 노하우로 배합해 풍미와 영양을 가득 담았다.
하루활력 진녹용홍삼은 뚜껑이 달린 파우치에 1회분씩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기호에 따라 차갑게 혹은 따뜻하게 데워서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신제품이 예로부터 귀한 원료로 손꼽히는 녹용과 홍삼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일상적인 건강관리가 중요한 만큼 하루활력 진녹용홍삼으로 매일매일 간편하게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이창희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