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에이치 바이오에서 생산되는 알리오 플러스는 오로지 마늘만을 이용하여 첨가제 없이 국내산 마늘만을 100% 사용하여 비가열 천연방식으로 180일 동안 4차 발효 공정을 거쳐 마늘의 유용한 성분을 추출해 낸 건강한 식품이다.
마늘은 미국 국립암연구소에서 발표한 항암 작용이 강한 식품 중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식품이다. 마늘의 유용한 성분들은 항암효과,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 당뇨병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알리오 플러스는 발효 공정에서 마늘의 특유의 맛과 냄새를 제어함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효과적으로 섭취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6개월간의 발효과정에서 영양성분이 600%가까이 증폭되며 새로운 2차 합성물질이 생성된다. 그중 특이 할 만한 것은 동물 임상 실험 결과 산화질소 생성과 NK포의 활성화이다. 산화질소는 혈관을 확장하고 혈관 근육을 이완해 혈액 순환을 돕는다. 자사가 보유한 특허증에는 심혈관 질환에 유효한 약하구조성물의 제조방법에 대한 내용이다.
NK세포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등 비정상적인 세포를 공격하는 면역세포이다. NK세포는 암등 여러 질병에 감염된 세포를 능동적으로 찾아서 자멸 또는 괴사를 유도한다고 한다. 알리오 플러스는 노화, 근력, 뇌기능,면역력 향상,고혈압, 당뇨등 예방을 위한 현대인들의 필수 식품이다. 또한 알리오 플러스의 동물임상 결과 주목 할 만한 것은 GM-CSF가 활성 증가함을 보여줬다 GM-CSF는 알츠하이머 치료제로 쓰이며 항암 면역치료제로 쓰인다고 알려져 있다.
알리오 플러스를 음용해본 소비자들은 마늘의 강한 맛과 냄새가 전혀 없고 구수한 차를 마시는 것 같아서 섭취의 편리성에 대해서 놀라워한다. 60대 남성 소비자는 피곤함이 사라져서 너무 좋다고 하며, 주부들은 만성 피로에 지친 남편이나 수험생에게 좋겠다는 반응들이 많으며 손발이 차고 혈액순환이 잘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 개선을 봤다고 체험사례를 보내오고 있으며, 체험 사례자 중에는 잦은 음주를 하시는 50대 남성분이 알콜성 치매가 있었는데 그런 부분이 개선 됐다고 했다. 또한 난치성 피부질환 환자에게도 많은 개선 사례를 보여주고있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