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이 MZ세대 골퍼들에게 피로회복 브랜드 ‘우루샷’을 알린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이 홈데코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피로회복 브랜드 ‘우루샷’을 활용한 골프 컬래버 굿즈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제품에는 우루샷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기 위해 캐릭터 ‘우리’가 활용됐다. 앞서 대웅제약은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회복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곰을 닮은 우루샷 캐릭터 ‘우리’를 개발했다.
이번 ‘우리’ 모양의 드라이버 커버는 우루샷을 연상시키는 초록 색상의 포인트가 강조돼 MZ 골퍼들이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고 필드 위 인증샷 소품 등으로도 쓰기에 제격이다. 아울러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드라이버의 헤드 크기 460cc까지 보호가 가능해 쓰임새가 넓다.
국내 피로회복 카테고리에서 선두주자로 떠오른 대웅제약 우루샷은 영타겟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앞서 우루샷 캐릭터 ‘우리’·‘네로’ 대체불가토큰(NFT)을 두 차례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최근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에서 우루샷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해 우루샷의 건강한 피로회복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우루샷 드라이버 커버는 나라홈데코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골프 김포공항점과 도봉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우루샷은 대웅제약이 만든 ‘의약외품’ 피로회복제로, 약국, 편의점, 코스트코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특히 나라홈데코 온라인몰에서는 드라이버커버와 우루샷 20T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