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노숙자총연합회와 (사)한국소외계층총연합회 자장면 한 끼 나눔행사 개최

(사)한국노숙자총연합회와 (사)한국소외계층총연합회 자장면 한 끼 나눔행사 개최

문형봉 2025-05-07 (수) 21:33 15시간전
aaimage02.png
설교 송용필 목사
aaaagh.png

사회 김마리 목사


()한국기부재단과(대표 이주태 장로) ()서울역노숙인자활센터(대표 최성원 목사)가 주관하는 자장면 한 끼 나눔 행사가 5월 6일 10시부터 한국기부재단 앞 미션공원에서 열렸다. 1부 예배는 김마리 목사의 사회로 찬송 내게 강 같은 평화를 합창하고 현광희 목사가 대표기도를 하고 성경 사 53:6절 말씀으로 목자 없는 양이라는 제목으로 송용필 목사가 설교하고 이주태 장로의 광고 후 서상식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예배 전 후로 글로리아찬양선교단(김영달 목사, 이찬송 목사)의 은혜로운 찬양 인도가 있었다.

adg.png
글로리아찬양선교단

aaimage03.png
대표기도 현광희 목사
aaimage04.png
광고 이주태 장로
aaimage05.png
축도 서상식 목사
2부 행사에서는 김호일 목사()한국노숙자총연합회 총재)와 박장옥 목사(대표회장)와 최성원 목사()서울역노숙인자활센터 대표)의 인사 말씀이 있었다.
aaimage06.png
인사 김호일 목사
aaimage07.png
인사 박장옥 목사
aaimage08.png
인사 최성원 목사

이에 오늘 행사를 준비한 주최측에게 감사해서 노숙자총반장 오성훈씨와 소외계층총반장 장양근씨가 감사 인사의 말씀을 했다자장면을 제공해주신 서호석 대표(신 동보성 대표)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찬송 나의등 뒤에서를 합창하고 기념 촬영을 한 후 자장면을 맛있게 먹으며 담소하고 행사를 마쳤다.

자장면 한 끼 나눔행사를 준비한 이주태 장로는노숙인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며 찬송하고 기도하며 말씀을 들으며 은혜받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aaimage01.png
기념 촬영

문형봉  기자 

<저작권자 ⓒ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