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은 2024년 5월 31일 금요일 오전 10시(현지시간)에 판매된다
롤링 스톤즈(The Rolling Stones)가 7월 21일에 미주리주 리지데일의 썬더 리지 네이처 아레나(Thunder Ridge Nature Arena)에서 스톤즈 투어 ‘24 핵크니 다이아몬즈(STONES TOUR '24 HACKNEY DIAMONDS)를 연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티켓은 현지 시간으로 2024년 5월 31일 금요일 오전 10시에 판매된다. 발권 정보를 알려면 www.rollingstones.com 을 방문하면 된다.
믹(Mick), 키스(Keith) 및 로니(Ronnie)는 지난달 텍사스 휴스턴에서 대망의 투어를 시작했으며 뉴올리언스 재즈 앤 헤리티지 페스티벌(New Orleans Jazz and Heritage Festival)을 포함하여 미국 전역의 도시에서 전설적인 쇼를 선보이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새 앨범 해크니 다이아몬즈(HACKNEY DIAMONDS)의 상징적인 히트곡과 새로운 음악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스톤즈 투어 ‘24 해크니 다이아몬즈는 이스트 러더포드, 폭스보로, 올랜도,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클리블랜드, 덴버, 시카고, 밴쿠버, 로스앤젤레스 및 산타클라라를 거쳐 리지일에 마지막으로 멈추는 등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12개 도시를 들를 것이다. 전체 투어 경로는 아래와 같다.
헤크니 다이아몬즈는 2005년의 어 비거 뱅(A Bigger Bang) 이후 첫 번째 스튜디오 신소재 세트이다. 그 이후로 스톤즈는 일련의 글로벌 매진 투어에서 계속해서 박스 오피스 기록을 경신했으며 2016년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를 수상한 블루 앤 론섬(Blue & Lonesome)을 출시하였으며, 이는 스톤즈의 사운드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 많은 블루스 트랙의 멋진 버전을 선보이며 전 세계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2022년에는 60주년 기념 투어에서 250만 명에 가까운 유럽 관객을 열광시켰다. 롤링 스톤즈는 전 세계적으로 2억5000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했다.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외 원형 극장을 만들겠다는 야망을 가지고 계획, 개발 및 건설에 10년이 걸린 썬더 리지 네이처 아레나는 올해 5월에 독특한 몰입형 야외 ‘대자연의 음악 엽서(musical postcard from Mother Nature)’로 개장할 예정이다. 브랜슨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미주리주 리지데일에 위치한 썬더 리지 네이처 아레나는 저명한 환경 보호론자이자 배스 프로 숍(Bass Pro Shops) 설립자인 조니 모리스(Johnny Morris)가 ‘오자크가 세상에 준 선물(gift of the Ozarks to the world)’이라고 묘사된다.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보존에 바쳐진 장소이다.
에이이지 프리젠츠(AEG Presents)의 컨서츠 웨스트(Concerts West)는 스톤즈 투어 ‘24 해크니 다이아몬즈의 발기자이다. 티켓 및 정보에 대해 알려면 www.rollingstones.com 으로 가면 된다.
롤링 스톤즈 - 스톤즈 투어 '24 해크니 다이아몬즈
후원자: AARP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4atKoMB)
www.youtube.com/user/therollingstones
www.instagram.com/therollingstones
www.tiktok.com/@therollingstones
www.facebook.com/therollingstones
www.twitter.com/rollingstones
www.aegpresents.com
오인숙 기자
<저작권자 ⓒ 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