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원로목사총연합회(대표회장 박장옥 목사)에서는 2024 한국교회 원로목사 찬양 페스티벌을 10월 28일 10시부터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1부 예배는 김마리 목사의 인도로 묵도 후 찬송 64장을 부르고 김원제 목사가 대표기도를 올리고 성경봉독은 곽문자 목사가 눅 5:5-7절을 봉독했다. 설교는 원종문 목사가 “만남의 축복”이라는 제목으로 사람은 서로가 잘 만나서 좋은 관계를 유지할 때 행복하다고 말씀을 전했다.
설교 원종문 목사
사회; 김마리 목사
대표기도 김원제 목사
축도 양창부 목사
봉헌기도는 유금자 목사가 드리고 헌금송을 부르며 봉헌했다. 이날 한국원로목자교회 수석 협동목사에는 안드레 목사 박베드로 목사 홍요한 목사를 선임했다. 광고는 조병완 목사와 이주태 장로가 하고 양창부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에서는 김호일 목사(대표총재)가 환영사를 통해 “오늘 찬양 페스티벌에 참여하신 단체와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하며 하나님은 찬송중에 거하신다고 하셨으니 오늘 여러분들의 찬양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은혜로운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장옥 목사(대표회장)는 대회사를 통해 “우리 원로들은 제2의 인생을 살면서 기도와 찬양과 전도를 열심히 하다가 하늘나라에 들어가야 한다.‘라고 밝혔다. 박베드로 목사(수석 협동목사)가 특별찬양을 힘차고 은혜롭게 불러 감동을 주었다.
환영사 김호일 목사
대회사 박장옥 목사
찬양 페스티벌에는 모두 11팀이 참여하여 은혜와 감동을 주어 박수갈채를 받으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1.독창: 윤석진 교수 2.한국원로목자교회 찬양대(지휘:홍요한 목사. 반주:백정미 권사) 3.워십: 뵈뵈 송연희 4.한국감리교목사합창단(단장 박종규 목사. 지휘: 백선용 목사) 5.독창: 선홍련 목사 6.CBS방송국 실버중창단(팀장:이종철 장로. 지휘: 김상훈 장로) 7.샤론 앙상블(단장: 조병완 목사) 8.한국글로리아앙상블 9.실버미션찬양단(단장: 유도열 목사.지휘: 조동일 목사) 10.예성율동찬양선교단 11.에어로폰 앙상블(지휘: 김기홍 목사)
이번 찬양 페스티벌을 준비한 이주태 장로(한국기부재단 대표)는 ”원로목자들이 노년에 아름다운 선율로 하나님께 은혜로운 찬양을 부르며 영광돌리고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은혜를 전하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벅차오르며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문형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