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이사장 이선구 목사) 공주지부 발대식 및 제1호 사랑의 쌀독 개소식이 2021년 7월 4일 오후 4시에 공주중앙순복음교회에서 있었다.
제1부 예배인도는 공주지부장 공주중앙 순복음교회 강남서 목사의 인도로 시작 하여 대표기도는 공주기독교연합회 공동회장 나광진 목사가, 성경봉독은 공주기독교연합회 사무충장 이재용 목사, 특별찬양 공주중앙순복음교회 카리스 찬양단이 하였다.
은혜의 말씀을 전하는 이선구 이사장
설교는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선을 행하고 선한 사업을 많이하고 나누어 주기를 좋아하며 너그러운 자가 되게하라 이것이 장래에 자기를 위하여 좋은 터를 쌓아 참된 생명을 취하는 것이니라 (딤전6;18~19)” 말씀을 본문으로 “나누어 주기를 힘쓰라”는 제목 으로 설교하였다.
베풀고 나눔은 예수님을 본받는 삶을 몸으로 실천하는 삶으로 복음 전하는 생활 신앙인이 되자고 했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니 예수 믿음의 핵심은 바로 사랑이다. 사랑이 빠진 복음은 열매 없는 껍데기요 영혼 없는 허수아비에 불과하다.
모든 은사 중에 그 첫째를 뽑는다면 바로 최고봉인 사랑이요, 또한 그 사랑이 실천됨으로써 그제야 사랑이 완전해진다는 것이다.
이웃의 필요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면서 사랑한다고 말로만 한다면 그 사랑은 거짓사랑임이 틀림없다. 내게 있는 것을 복음과 함께 나누고 베푸는 복음의 삶을 행하며 살자.
천하보다 귀한 한 생명이 쌀 한포대로 살아난다면 이보다 더한 기쁨은 없을 것이다. 또한 믿음의 사람들을 도우라고 말씀하셨다. 너그럽게 베풀고 나눔은 당장은 남을 위한거 같으나, 자기 터를 든든히 쌓는 일이고, 자기를 살리는 참 생명의 일이어서 믿는 이들은 해도되고 안해도 되는 것이 아이라 꼭 필요하고 반드시 행해야할 일이다.
특별기도로는 나라와 민족과 경제안정을 위하여 공주기독교연합회 공동회장 남봉우 목사가,
대한민국 경제안정을 위하여 보령지부장 이혁의 목사가,
한국교회의 회복과 코로나바이러스 퇴치를 위하여 공주기독교연합회 공동회장 이강희 목사가,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과 100개 해외지부를 위하여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1총무 이계하 목사가,
공주시와 공주지부 발전을 위하여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2총무 김용희 목사가 간절한 기도로 특별기도를 모두 마쳤다.
봉헌송은 홍보대사 라경화 목사가, 봉헌기도는 공주꿈의교회 배창효 목사,광고는 공주지부 감사 김남규 장로가 하였고 공주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조철호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은혜롭게 마쳤다.
2부 발대식 및 개소식은 지구촌사랑의쌀 나눔재단 강진문 목사가 인도하여 환영사 는 공주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송명섭 목사가 먼곳까지 오신 모든분들을 열열히 환영해주었으며, 기도는 지구촌사랑의쌀 나눔재단 수석총무 윤성록 목사가, 임명장 전달과 전달식은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했다.
양승조 충청남도지사의 축하영상이 있었고,김정섭 공주시장의 축사,박병수 공주시의원의 축사, 공주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김제준 목사가 각각하였다.
순서자 전원이 테이프 컷팅과 사랑의 쌀독을 채우는 훈훈한 시간이 되었고,
참석지 전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김병돈 목사가
식사기도를 함으로 2부 발대식 및 개소식을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아울러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인터뷰에서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사랑의빨간밥차와 함께 국내56개 지역과 해외 42개국에 복음전파(선교)와 구제사역 (나눔)을 담당하는 지구촌사랑의쌀나눔은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기도제목으로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이란?
백)해외 100개국에 선교기지(지회,지부)를 세워 선교지경을 넓히게 하옵소서.
천)국내 천사교회(1004개)에 사랑의 쌀독을 세우게 하옵소서.
만)10,000명 이상의 은퇴,원로 목사님 (홀목사,홀사모)와 소외계층에게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게 하옵소서.
이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을 통해 전세계에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구제와 선교사명 의 사역을 잘 감당해 나가기 위하여 펼쳐 나가는 기도의 사역이 지구촌 사랑의쌀독 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온 세상 땅끝까지 널리 펼쳐 많은 영혼들을 주님께로 인도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동역해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하며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 하다고 전했다.
다음 발대식 및 사랑의 쌀독 개소식이 7월 11일 포천순복음교회부터 11월 9일 서울 광진구 은하제일교회까지 빽빽한 쌀독 개소식이 있으니 기도와 후원을 부탁 한다고 했다.
문형봉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