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예배를 마치고 기념촬영
"사랑과 나눔으로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달려온 (사)한국기부재단(대표 이주태 장로)에서는 지난 6월 24일 오전 10:30에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중강당에서 설립 4주년 감사예배를 은혜롭게 드렸다.
사회 조병완 목사
금번 행사의 사회는 조병완 목사, 대표기도 유순조 목사, 성경봉독 곽문자 목사, 찬양 이찬양 목사, 특별연주 색소폰으로 홍요한 목사, 임원진 일동이 특별찬양을 했다. 설교는 “아름다운 여운”이라는 제목으로 박장옥 목사가 은혜로운 말씀을 전했다.
설교 박장옥 목사
기부금 증정 송용필 목사
(사)한국기부재단 대표 이주태 장로의 인사말과 함께 송용필 목사가 격려사 및 오천만 원 증정식을 했다. 축사 임화영 목사, 특별기도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현광희 목사, 소외계층을 위하여 박민영 목사, 한국기부재단을 위하여 김승철 목사가 각각 간절히 기도했다.
축도 유청수 목사
준비위원장 김마리 목사 (한국원로목자교회 월요예배 담임)
본행사 준비위원장 김마리 목사의 경과 보고, 오세영 목사 나눔과 섬김의 정신을 발표했다. 조병완 목사 광고 후 유청수 목사 축도로 모든 예배를 은혜롭게 마쳤다. 윤봉순 목사 오찬기도 후 식사를 하며 담소하고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사)한국기부재단 대표 이주태 장로
(사)한국기부재단 대표 이주태 장로는“한국교회 원로목회자님들을 계속해서 보필하며 여생을 은혜롭게 기도하며 찬양하고 교재하며 믿음으로 살아가시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한국기독교회관 맞은편 흰건물인 (사)한국기부재단에서 “매주 화요일,목요일 오전 10:30부터 14시까지 라면 무료급식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앞으로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해 본다.
아울러 한국기부재단 건물에서 매주 월요일 한국원로목자교회 월요예배(담임 김마리 목사)을 오전 10시 30분에 드린다. 금번 월요예배는 7월 1일 오전 10시 30분에 월요설립예배로 드리며 설교는 송용필 목사가 은혜의 말씀을 전한다.
.문형봉 기자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