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헤드라인코리아저널/ 한국기독뉴스는
종합시사지로 정치/경제, 사회/문화, 기독 교계/교단/설교 등
뉴스의 초점이 되는 내용 등을 집중 발굴해 보도하고 있습니다.
“정론직필(正論直筆)”이라는 기치로 쉼 없이 달려온 시간이 어느덧 10여년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시대의 매스미디어(mass media)로써 새로운 매체인 시사종합전문지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현장의 생생하고 정확한 뉴스들을 신속히 전달하기 위해 리뉴얼(renewal) 작업을 지속했습니다.
근간(根幹)이란 뿌리와 줄기를 아울러 이르는 말로 사물의 바탕이나 중심이 되는 중요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의 근간은 우리 사회를 지탱하는 국민 하나하나, 즉 저희에게는 독자 하나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정론보국(正論報國)으로 향해 가려고 합니다. 새 시대의 패러다임에 걸맞게 “사람 중심”
즉 여러 다양한 사람들을 끌어들여 그 힘이 대한민국에 하나로 모이도록 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특히 요즘과 같이 누구나 뉴스 생산자이자 소비자가 될 수 있고,
가짜뉴스와 진짜뉴스를 구별하기 쉽지 않은 시대에는 언론의 역할이 그만큼 더 중요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격변의 시기와 남북통일을 준비하는 시대에 슬기롭게 나가려면
우리사회를 구성하는 구성원 개개인의 현명한 판단과 행동이 절실합니다.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는 종교내용과 함께 웹진(hkbstv.com)에 모바일 뉴스를 공급하면서 시너지(synergy) 효과를 통해
살아있는 뉴스와 정보를 제공, 다른 매체와의 차별화 및 특화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고 있는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는
“언론의 중요한 덕목(德目)을 잘 지키겠습니다.” 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뜻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뜨거운 후원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발행인겸 편집인 문 형 봉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