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회장 박영호 목사*
1부 예배
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는 7월 2일오전11시부터 본 협의회 비젼센타에서 제36차 제1회 임시총회를 열어 대표회장을 선출했다.
곽영민 목사의 사회로 묵상기도 후 찬송10장을 합창하고 대표기도는 임준제 목사(공동회장)가 성경봉독은 박정자 목사가 딤전 3:1절을 낭독하고 말씀선포는 박형철 목사(로고스협의회)가 선한 일을 "사모하라"고 은혜로운 설교를 하였으며 헌금송을 부르며 봉헌하고 이창희 목사(공동회장)가 헌금기도를 하였고 김준희 목사(사무총장)가 광고를 하고 찬송가 580장을 부른 후 진공열 목사(중부지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치었다.
2부 선거
선관위원장 박형철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김해자 목사의 개회기도 후 서기 곽영민 목사가 회원 호명을 하니 성수가 되어 위원장이 개회를 선언했다.
2명의 후보가 등록을 하였는데 임시총회 당일 아침에 후보자중 한 분이 저보다 휼륭한 목사님이 오셨으니 저는 후보사퇴를 하겠습니다 하여 단일 후보가 되므로 선관위 규정에 의하여 박영호 목사(합동보수)를 대표회장으로 추대하고 박수로 환영하여 대표회장에 당선되었다.선관위원장 박형철 목사가 박영호 목사에게 당선증을 교부하고 박영호 대표회장이 인사 말씀으로"한국교회의 보수신앙을 본 협의회가 지켜내고 우리가 모두 힘을 합하여 기도하면서 산하 총회와 단체들이 하나가 되어 하나님의 종으로써 사명을 다하자."고 말했다.
신임 대표회장 박영호 목사의 축도로 임시총회를 마치었다.
이창희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한국기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