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 세정, 코팅을 원스톱! 슈퍼올(super all)을 만나다

살균, 세정, 코팅을 원스톱! 슈퍼올(super all)을 만나다

문형봉 2020-09-19 (토) 23:13 3년전

99.9% 살균, 완벽한 세정, 매끈한 코팅



f000b97a215601a98ce3114f3b9d44b9_1600524738_3319.jpg 


슈퍼올 제품 앞에서 미래테크인터내셔널 임송아 대표


99.9% 살균(대장균, 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녹농균), 완벽한 세정 매끈한 코팅을 하는  슈퍼올은 단백질과 세균에 노출된 안경, 스마트폰, 컴퓨터, TV화면, 거울, 자동차 룸미러, 보석 등(일상생활의 모든 물체 표면)을 초강력 세정제 '슈퍼 올(super all)'이 청정 대한민국 만들기에 선두를 달린다. 기름때 잡고, 세균잡고, 코팅으로 완벽 마무리할 수 있다.
 

2015년 메르스사태, 2016년 옥시사태는 대한민국을 공포에 빠트렸다. 수많은 세균화학물질들이 사람들을 공격하고 질병에 걸리게 한다. 이런 공포는 사람들을 어떤 제품으로 걱정을 해소할 지 고민에 빠지게 한다.

현재 시중에 찌든때와 기름때를 제거하는 제품은 다양하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제품의 수는 많지 않다. 환경을 보호하면서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슈퍼올은 소비자들의 이런 걱정을 덜어주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고있다.

 

미국Super All Product LLP社가 개발, 미환경보호국(EPA)으로 승인받은 슈퍼올은 지난 10간 미국내 10대 친환경제품자리를 빼앗긴적이 없다.
미래테크인터내셔널는 미국의 이런 특허기술을 독점계약 해 2009년부터 국내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미래테크인터내셔널 임송아 대표는"환경 친화적이면서 빠른 시간내 효과를 보기 때문에 경제적인면도 높습니다. 2차오염이 없고 사용자에게 안전하죠. 그래서 다양한 분야에 쓰일 수 있. 가정에서는 안경, 스마트폰, 전자제품, 유리제품 등에, 나아가 안전한 살균을 원하는 유치원, 산후조리원, 병원, 레스토랑, 노래방 등 슈퍼올의 사용처는 무궁무진합니다."라며 슈퍼올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강조한다.

 

회사의 슬로건은 청정 대한민국 만들기다. 청정 대한민국 만들기는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다. 우리모두의 노력과 환경을 해치지 않는 제품 사용이다. 오늘도 지구는 숨을 쉬고 있다. 그 숨이 언제까지 이어지기를 모두가 바란다.

슈퍼올도 그 바람으로 하루하루 소비자들을 만나며 성장을 한다. 지구지킴이 슈퍼올의 활약이 더 맑고 밝은 대한민국 만들기에 큰 힘이 될것임을 확신한다.

 

제품문의 02.855.3036 ()미래테크인터내셔널

www.mtechin.kr


문형봉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코리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